[윤재]밤의도시 텍본



[윤재]밤의도시 텍본 입니다.

많이 구해보았습니다.

BL단편 소설, 질풍무적행, 그 남자의 소대, Communication Master 등등이 있습니다.

[윤재]밤의도시 889kb 다운받기

암걸려서 ㅂㅁ

(주섬 주섬)시무룩…

틀딱중에 교육제대로 못받고 지꼴리는대로 사는새끼들 많음당연히 다 그렇진않고 개념있는 어르신들도 있고

씨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염소 묶어놓고 매춘시키는 나라 있지않냐?

보통, 타로카드 점칠때 원래는 본인이 뽑은 카드는 본인이 뒤집게 하는데 급해서 그런가 혼자 그냥 다 뒤집어버리네근데 카드방향을 말하는 도중에 막 바꾸는걸보니 역방향을 애초에 해석하지 않는 사람같다.와 근데, 저 분 점치는걸 보니 정말 잘하긴 하더라. 저정도면 직업으로 삼아도 될듯

투명 슬라이드가 울부지져따.

유니버셜 아직도 1시간인가 전에 예약하고 익스프레스 줄로 가는거 있냐??

납치범 을 사랑한 인질……ep00 05, [모모시야] 숙능어지, 천혈마도, [B.Za]8살 차이(8살 연하에게 당할 수는 없다) 외전 C,

6벨 공감ㅠ 박지윤 혼자 고군분투… 1회때는 장진이랑 둘이 주고받고가 됐는데 2화는 흡ㅠㅠ

그래서… 내 주위에서 하청 전문 만들면 개꿀빤다고 말을 했구나…..ㅋ….

이거 몇번 보면서 제작진이 정말 감 없다고 느낀것이몰카 내용이 뭐 슈퍼카 줬다가 빼앗고 (이상민편)김수로몰카는 방송도 안됨 (뉴욕에서 일하는 사람 고작 몰카하려고 불러들여서 김수로가 불쾌감 표시하고 방송 취소됨)예전에 90년대 이경규 몰카 보면 그냥 가볍고 실없는 몰카가 웃기고 그냥 예능같았는데 (건강검진하는데 구구단 외우라고 하거나 미용실에서 샴푸하는데 계속 샴푸를 뿌리거나ㅋㅋ)다음주 예고도 보니 현주엽이 배고파서 눈치보는 아이한테 중국요리 사주니까 그 엄마가 와서 막 심각하게 따지던데실컷 당황하고 기분 더럽게 만들어 놓고 “몰래카메라였습니다~~!!” 이러면 다 익스큐즈 되는건가??재미도 감동도 의미도 없는 이런 프로그램을 진짜사나이를 폐지하면서까지 편성했다는게 어이가 없을뿐임..

페메 거슬린다

이거 봤는데 돈은 돈대로 다 돌려받고 장사는 장사대로 하던데 ?말그대로 슈퍼세입자인데 피해자 코스프레하던데 ㅋㅋ

하하는 자기 실친 나오면 수위조절이 안돼…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해신, [깜깜한먼지] to all eternity(영원히) 외전, [쏘날개] 쟁취하라 치치 응답하라 치치, [아쉴리] 그저 그가 좋다,

딸치는 것 까지 간섭할거면 여자랑 결혼하지 왜 남자랑 결혼했다냐

그럼 만들지마~!! 콰아아 어짜피 안함 ㅎ

저게 횡포고 폭력이지

피망같은데

헬라질이네

욕하는척하면서 지 몸매이쁘다고 자랑하는거잖아

엄마, 희생하면서 살지마. 엄마는 다 누리고 살아. 너무 젊은 나이에 생을 접었고 어린 마음에 엄마를 원망했던 것 미안해. 엄마가 수순처럼 결혼하지 않고 챙길거 다 챙기고 행복한 결혼을 했으면 좋겠어. 나는 태어나든 태어나지 않든 엄마의 행복을 빌었을거야.

세계관 이어진거 너무좋다ㅋㅋㅋㅋ 예전에 크라임씬 세계관 속 진범들만 모아놓은 교도소 살인사건 에피 보고싶다는 글 봤었는데 진짜 재밌을것같아

나도 서든 초창기땐 서든 존나게 빨앗음. 주관적으로 오히려 스포는 카스랑 더 비슷했던 것 같고서든이 카스보다 더 묵직한 맛이라 조았음. TRG들었을때 느껴지는 묵직함 줌땡겼을때 사운드 등. 카스보다 좋앗는데…넥슨 넘어가면서 요상한 겜으로 변하더니 이젠 친목보빨 아케이드겜으로 전락 ㅠㅠ 빨리망햇으면

[윤재]밤의도시 텍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