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보이는것만 생각하네진짜

요즘은 저 캐시 코디 가 오히려 졸라게 쌔보인다고 현질러 의심하고 찌르더라

쟤들이 빠는 로리도 비율 보면 키랑 가슴만 작은 성인임

우리 어머니도 우리 누나 살찌는 거 존나 싫어해서 좀만 살쪄도 뭐라하고 과자나 다른 간식같은 거 절대 못 먹게함

현직RN인데 나이트갈때마다 꼭 간호사라고 지껄이는 년들 한명 이상 있음 이거저거 물어보니까 간호사는 백퍼 아니고 조무사스멜 킁킁 나길래 나도 한단계 올려서 의사라고 이빨치고 좋은시간 보냈다

요즘 폼 보면 SM에서뿐만은 아닌듯

붸 붸붸붸

얼마나 해쳐먹었을까

10배는 아니고 4배 쯤? 거기에 용량대비 카페인 함량하면 두배정도 카페인 농도는 캔커피랑 비슷함 조지아만 해도 카페인이 핫식스 두배쯤 들어있음

Advertisements

직접 키워먹어야 하는 나라

복근은 가희가 지리던데

마지막 망치로 두들기는게 웃기네

아스나는 레이피어 아니냐 ‘창녀’가 아니라 ‘검녀’라구욧 외모로 주인공이된 ‘창녀’다 면

수위? 헡헠

여경코스한사람 좋아함? 사진이 많아

이새끼 말 두고두고 새겨들어라 중사새끼들은 군대에서 가장 위험한새끼들이다 이새끼들은 니 뒤통수 존나쎼게 후려칠 씹새끼들임

무조건 적으로 투표 하라고 해서는 안되 브렉시트 국민 투표처럼 그냥 투표 하라니깐 암것도 모르는 채로 아무런 생각도 없이 투표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고 그러면 결과는 더 않좋아 질 수도 있어 투표율을 높이는 것 만큼이나 혹은 그 보다 더 투표의 질을 높이는게 중요하지

저러니까 노래만 부르고 다녔짘

우리나라가 천국처럼 느껴진다

난 학식충인데 피시방에 저런게 있었어? 진열해서 장식용인거임? 아니면 진짜 쓰는거라던가 케이스만 보관해놓은거임? 잘 모르겠슴 설명좀요

그래도 시발 소극적인 성격이 강제 개조된건 좋더라

그 할배가 송해

저게 우리민족 특성이라고 치면 그건 너도 저렇다는 말이됨

근접공격 개잘하네

우리나라가 저거 도입하면 똥국에 김치 으으으

어후 제목만으로 오그라들어서 미니블랙홀 될 것 같다

개드리퍼들 중동이나 인도에서 태어났나? 저게 왜 여자 잘못이냐?

20대 초반은 괜찮지 않나? 내 주변만 해도 다 투표하러가던데 글구 이번에 타지역 사전투표로 총선 뒤집어진 것도 많다하던데 타지역 사전투표는 대부분 대학생들이 많이 차지하는 걸로 아는데

징글징글하다

?? 통계로 나온 최저임금 영향 받는 인구수가 1750만명인데지 멋대로 편의점이나 최저 임금 주고 물품 유통에서 최저임금 안준다고 주장하는게 어느 좃문가시죠?그따위 좁은 시야로 남보고 좃문가 운운하는거에서 수준 드러나네어처구니가 없어서

시발 나도 심즈3하다가 개빡침 남자심만들고 플레이하는데결혼하려고 여심 이쁘게 만들어서 마을에 집어넣어놨음호감도 올리고 별지랄을 다했는데 계속 안넘어와나중에 보니까 다른 남자랑 바람나서 결혼했더라 그후로 심즈접었다 게임에서도 안생기니 왜

메기 커엽다

람쥐

나도 딱히 장문으로 토론할 생각 없어 그냥 난 이렇다고

글쓴이가 잘 모르는 상태에서 썼네

중간에 너드는 덕후라고 번역하는게 더 자연스럽고롤 더 이니셔티브는TRPG에서 우선권 굴림(누가 먼저 행동할지 주사위 굴려서 결정)하는걸 말하는거임

그냥 밖에 앉는데없는데하면됨

서양식 유머

좆 역겨운 씹 게이 씨발련 진짜 이 씨발 에미창년새끼들은 존나 시건방진게 지들이 정신병자면서 씨발 지들이 바뀔생각은 안하고 사회보고 바뀌래 이런 씨발 에미에비 창년창놈티내는 개 호로새끼가 어딨어 니 에미에비 씨발련롬들이 그렇게 가르치든?아니 어느 씨발련롬 보짓구녕서 태어나면 저런 싸가지없는생각을하지 두개골을 사시미로 슥싹슥싹 까고 뇌를 잘근잘근 씹으면서 분석해보고싶네 개좆같은 씹새끼가 아니 씨발 말쓰면서도 존나열받네 진짜 개좆같은새끼가 이 씨발련들 지들끼리 음지에서 조용히 어쩌고 그딴거없어 씨발련 사회정화작업을 해야돼 숨어있는새끼들 우주 끝까지 추적해서 고문하고 그래도 안바뀌면 죽여야지 통제가 안되는데 별수있어 이 씨발 이래서 코쟁이 오랑캐새끼들이 우주악의 근원이라는거지 씹새끼가 백년전만해도 씹년들이 전쟁에 미쳐서 좆나 전쟁하다가 씹새끼들이 이제와서 인권팔이하면서 착한척 존나하면서 별 병신 에비한테 강간당한 좆게이 역겨운 동성일베정신병자들새끼도 다양성이라고 인정해주재 그럼 씨발 이 세상에 안되는게 뭐여 씨발 다 되면 뭐하러 사회 이루고 나라 꾸리고 살어 미친 씹새끼가 여기가 동물의왕국인줄아나 개좆같은 에미창년새끼가 장도리로 두개골 까고 뇌를 한입 베어서 가글하듯이 입안에서 휘저으면서 이빨사이로 뇌를 갈아 죽여버릴라 진짜 생각나는대로 즉시 바로 신속하게 고문해야돼 그 씨발 요괴새끼들은

그나마 고양이가 시발 양반이네

미안하지만 실제로 본사람 엄청많다

자취 개꿀팁 아니냐 이거

저거 생방본거 기억난다

이거 나만 기분 나쁜건가

훈훈

씨발?

불순한 의도랑 관계없이 깊게 사귀다보면 한두번 마찰이 생길수밖에없는데 뭐 물론 김동현이 그거가지고 뭐라할 미친놈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그부분이 좀 걸리는거아닐까 싶음

힛갤 댓글 드립였음

진짜 답없는 나라구만

갑옷이랑 망치는 왜 들고 타는거냐? 개웃기네

개드립 렙 올리기 넘 힘든거 같애 게이야

스타2 공짜 풀렸냐??

이해는 되는데 과잉진압은 아니지

와 얘네도 사람을 도와주는구나

이런 미친새낔 근데 대가리 잘굴렸녴

이제는 게임하는것도 귀찮아서 자동으로 돌리는거야?

종이박스로 만두속 만드는 것도 있던데

세상이 바꾼놈 중 한명이 오타쿠일순 있어도 오타쿠가 세상을 바꾸는건 아니란다

SM에서 예능은 탑 아님?

경비 할배가 손녀같아서 할 수도 있는 거지 강간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돈주고 떡치자는 걸 기분나쁘게 생각하는 앰생 메갈충새끼들 수준 젖큰 거 칭찬해줘도 지랄 젖 작아도 해도 지랄 진심 메갈 갈보년들 대가리는 우동사리로 가득찼을 듯

우리나라 포탈은 종합광고포털이야

댓글에 군대 예시를 잘들었네

저와중에 리승만하고 똥별들은 깨끗한 흰쌀밥에 고깃국쳐먹고있었겠지

마 기생수 안봤나 오른쪽이한테 부탁하는거잖아

촉매새끼 촉성수듄

저게 우리민족 특성이라고 치면 그건 너도 저렇다는 말이됨

와 진짜 능력이다 저것도

어느정도인건알았지만이건뭐 싹다 광고네

만화 마지막쯤에 저 고양이년 구하려다 요원 몇명 죽지 않냐?? 내가 기억하기로는 호랑이가 친한 친구였었는데 고양이 살리려다 대신 죽었던거 같은데

주디 홉스 : 죽여 줘

이 씨발

일반인이네 모르는 구나 히어로들은 지구 지키러갈때만 씻는데

반사

자주발칸 한대주면 2000M거리에서 저넘들 폭사시켜준다

그와중에 마리쟝 의문의 1승